BRAND STORY
FIELDER
디자인의 한계를 넘어서다.
FIELDER가 제안하는 기본 디자인을 활용, 전문화된
스포츠 디자이너와 함께 ‘우리팀만의 컬러’를 손쉽게 완성하세요.
스포츠 디자이너와 함께 ‘우리팀만의 컬러’를 손쉽게 완성하세요.
FIELDER는 ‘스포츠의류’ 가 가지고 있는 고 기능성, 착용감과 같은 장점에
패션감각을 더하여, 이를 브랜드 철학으로 삼아 단순히 스포츠 유니폼 이라는 한 분야에
국한되지 않는 ‘Multi Function’ 아이템들을 선보일 것입니다.
패션감각을 더하여, 이를 브랜드 철학으로 삼아 단순히 스포츠 유니폼 이라는 한 분야에
국한되지 않는 ‘Multi Function’ 아이템들을 선보일 것입니다.
필더 CI소개
FIELDER 필더 : 필드 위의 모든 선수들을 위한 스포츠웨어
THE MOMENT : 지금 이 순간, 필드 위에 있는 선수 필더
THE MOMENT : 지금 이 순간, 필드 위에 있는 선수 필더
Concept A . 기와로 만들어진 전통의 궁궐의 형상을 표현
필더는 대한민국 브랜드로, 한국 전통의 궁궐을 모티브로 로고를 만들었습니다.
기와로 만들어진 궁궐의 지붕은 수려하고 보기에 좋을 뿐만 아니라, 한장씩 정교하게 쌓아 올려 근간이 단단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거기에 배수에 용이하고 흡습성이 뛰어난 기능적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와 우리가 만드는 제품은 마치 기와 처럼 수려하고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근본이 단단하고 기능적으로 훌륭합니다.
Concept B . 등을 맞대고 있는 필드 위의 동료들
필더는 숭고한 팀 스포츠 정신을 표현합니다.
팀 스포츠를 승리로 이끄는 것은 개인의 역량이 아닌 협동입니다.
이것이 필더의 브랜드 정신이고 필더 또한 선수들이 믿을 수 있는 또 하나의 동료로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이것이 필더의 브랜드 정신이고 필더 또한 선수들이 믿을 수 있는 또 하나의 동료로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
브랜드 컬러 : 청록색
청록색은 심리적으로 정신적 긴장과 피곤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작용을 하며, 의사소통을 원활하게 하도록 도와줍니다.필더의 컬러는 필드 위의 선수들이 스포츠 활동에 의한 심리적/육체적 피로를 덜고 더욱 의사소통을 활발하게 하여, 팀 스포츠 정신으로 승리에 기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